에이원클럽 태국 마사지 교육 여행상품 첫선 한국경제

에이원클럽 태국 마사지 교육 여행상품 첫선 한국경제

에이원클럽 태국 마사지 교육 여행상품 첫선 한국경제

Blog Article


이외에도 방콕 전역에서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유명한 스파 체인과 리조트형 호텔에 있는 고급 럭셔리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대부분 입구에 메뉴를 붙여놓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예부터 마사지는 몸의 혈액순환과 근육을 이완시키는 역할을 했다.


이 글들을 보고 태국 마사지 업소를 취재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가격과 서비스 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곳은 새로운 마케팅 방식도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업계 최초로 출시된 북경니하오 발마사지상품권은 포인트 적립과 가격할인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어 점차 수요가 늘어날 전망이다.


신선한 와사비의 알싸한 맛부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현지 해산물의 신선함까지, 일본의 맛의 보고인 시즈오카를 통해 미식 여행에 빠져보세요. 기억에 남을 최고의 몬트리올, 퀘벡 호텔을 찾아보세요. 럭셔리부터 부티크까지, 뉴욕 최고의 숙소를 소개하는 종합 가이드입니다. 엄선된 최고의 럭셔리 스테이케이션 리스트를 통해 인도의 언덕의 여왕, 우티에서 럭셔리 여행의 정점을 경험해 보세요.


태국의 마사지 팁 문화를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일반적인 태국 사회의 팁문화를 이야기해 보자. 이에 따르면 마사지사는 물론 손님들도 발열 검사를 해야 하며 손님이 눕는 매트는 2m 거리를 두고 깔아야 한다. 못사는 이싼지역같은곳에 가서 숨겨진 진주케오거나 한국다녀온 푸잉에게 추천을 받은 그런 푸잉들을 에이전시가 저희에게 보내주는 그런 시스템이였거든여..


특히, 라마콩은 길이 46m에 이르는 대형 부처상으로, 아시아의 불교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중요한 명소입니다. 방콕의 차이나타운은 다양한 중국 문화와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현지 시장이나 특색 있는 건축물이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저녁에는 다채로운 중국 요리와 길가에서 파는 간식들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백팩 여행자들 사이에서 유명한 쿤옴 크루는 생동감 넘치는 거리로, 다양한 카페, 상점, 클럽 등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밤에는 거리음악, 스트리트 푸드, 그리고 다국적 사람들이 많이 모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랩 마사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어웨이 스파는 네일케어, 패디큐어, 헤어 커트 등 미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나는 밤 외출을 준비하면서 낮시간을 느긋하게 쉬면서 보내기에 이상적인 스파다. 어웨이 스파는 방콕에서 가장 인기 많은 럭셔리 스파 중 하나이므로 시간 여유를 두고 예약해야 함에 유의하도록 하자.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이들 유명 마사지샵은 1일 2~3명 받는 마사지사들은 없습니다. 따라서 주중 오후 6시 이후, 주말은 추천하기 힘듭니다. 주말은 이른 아침부터 고객이 몰려오므로 오후 4시이후에는 마사지사 몸이 녹초입니다. 태국인들은 노는 것을 좋아해 주말이면 다들 가족끼리, 연인끼리 즐거운 시간을 갖습니다. 마사지사 머리속에도 주말 쉬고 싶은 마음은 간절합니다.


목표는 휴식이고 직원들은 더 많은 압박감, 특별한 요청, 그리고 서비스 시간을 약간 더 연장해 준다는 것도 명심하자. 어느 코스를 택할지 결정할 수 없다면 여러 가지 패키지 옵션이 있니 참고하고 결졍하시면 된다. 다리 마사지, 온몸을 마사지 해주는 전통 태국 마사지 이외에도 오일, 아로마라고 쓰여져 있는 오일 마사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마사지 가게 창문이나 가게에 메뉴판 같은 곳에도 쓰여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오일을 몸에 바르고 미끄러지는 성격때문에 목, 어깨, 등 쪽의 뭉친 잔근육 같은 것을 풀기가 쉽고, 향도 나쁘지 않고 여러모로 오일 마사지도 특이한 경험을 줄 수 있습니다. 처음에 오일 마사지라고 하고, 속옷만 입기 때문에 왠지 이상하게 여겨져 하지 않았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


팁의 액수는 샵의 위치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소규모 마사지샵이라면 30분에 최소 100바트(한화 약 3,900원)를 팁으로 주는 것이 좋다. 스파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최소 총 가격의 10%는 팁으로 줘야 한다.


그만큼 마사지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됐다. 최근 집에서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마사지 볼, 마사지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생겨나고 있다. 바쁘더라도 마사지를 통해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그래도 왠만큼 검증받은 곳을 가는 것입니다. 방콕에서 마사지 가게는 왠만하면 자신의 호텔에서 반경 이삼백미터내에 존재합니다.


업체 내 관리사의 인지도가 높아 전담 관리사들이 자리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다. 특히 예약제로 진행될 만큼 대기하고 있는 고객들이 많다. 맨손과 팔을 이용한 지압으로 마사지를 실시해 피로 해소 및 뭉친 근육 개선 등에 도움을 주고 있다.

funchoice.biz 펀초이스 read more read more funchoice.biz

Report this page